첫 시작을 문경으로, 소멸위기 지역에 청년들만의 감각적이고 흥미로운 컨텐츠로
지역에 맞는 색을 입혀 특별한 가치를 창조하고, 청년에게는 또 다른 기회와 공간을 제공하여 지역과 청년 모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합니다.
지역의 유휴공간을 활용해 한옥스테이, 카페 등으로 새롭게 재탄생시킵니다.
이로인해 지역에 문화적 · 경제적 활력을 제공합니다.
리플레이스의 팀을 소개합니다.
지역과 청년 모두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리플레이스의 걸어온 길입니다.
새로운 로고는 젊고 활동적인 청년기업으로 지역을 살리는 리플레이스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합니다.
‘REPLACE(대체하다)’라는 단어의 뜻 그 자체보다 ‘RE:PLACE(다시, 이곳)’의 의미에 중점을 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라,
재생의 뜻을 가지고 있는 ‘RE’ 글자에서 간결한 도형을 추출하고 정렬하여 로고를 제작하였습니다.
각지도 둥근 도형들이 통통튀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어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로고형태입니다.
리플레이스가 가진 활력있고 젊은 느낌의 두가지 블루 컬러와 지역을 상징하는 베이지, 이 두가지가 합쳐서 만들어지는 새로운 컨텐츠를 상징하는 민트컬러를 브랜드 컬러로 설정하였습니다.
밝은 톤의 여러 컬러들을 사용해 젊고 활기찬 브랜드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리플레이스의 BI를 소개합니다.